제닉스에서 프리미엄 인체공학적 컴퓨터의자 '오비스SD20'을 오는 9월 4일 부터 6일까지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제닉스 '오비스SD20'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진행 (사진=제닉스)
▲ 제닉스 '오비스SD20'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진행 (사진=제닉스)

정식 출시일인 9월 11일 이전 시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비스SD20을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제품 할인과 무료배송, 리뷰 포인트 및 사은품 증정 등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비스SD20은 사용자에 맞춰 조절이 가능한 특징을 지닌 제품이다. 의자의 상하 높이조절, 3D팔걸이 조절, 틸팅 시스템, 헤드레스트 높이조절을 갖추었고 플렉시블 요추 받침대로 차별점을 두었다.

요추받침대는 허리를 안정감 있게 받쳐주어 몸을 바른 자세로 유지할 수 있다. 이는 허리의 부담을 줄여주어 장시간 의자를 사용할 때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설계되었다.

프리미엄 메시 소재를 적용하여 통기성을 높였으며 헤드레스트 및 좌판은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블랙-레드, 화이트-그린, 화이트-핑크 3가지 컬러 포인트로 기능성 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포인트를 둬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편안함과 디자인을 모두 담은 이번 제품을 얼리버드 특가로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