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만으로 나의 건강과 환경 보호 실천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롱기스트런'이다.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친환경 캠페인으로 달리기와 함께 다양한 친환경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다. 이번에는 젝시믹스와 함께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현대자동차(대표이사 장재훈)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친환경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런(LONGEST RUN) 2023’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 젝시믹스X현대차 '롱기스트런 2023' 캠페인 협업 제작 친환경 티셔츠
▲ 젝시믹스X현대차 '롱기스트런 2023' 캠페인 협업 제작 친환경 티셔츠

오는 10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러닝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연계한 ‘프리런’을 시작으로, 부산과 제주에서의 ‘미니런’, 서울 ‘파이널런’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부산과 제주 2개 지역에서 미니런 참가가 가능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9월 16일에는 부산 해운대 바다와 동백섬 코스를 달리는 5km 플로깅 런이 진행되며, 23일에는 제주의 오름과 대록산을 달리는 3.5km 트레일 런이 개최된다.

프리런 러닝미션을 수행하면 파이널런 무료 참가 기회를,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되며, 미니런에서는 요가클래스 체험 및 F&B가 제공된다.

젝시믹스는 롱기스트런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친환경 티셔츠 제작 및 제품공급, SNS 공동 마케팅에 참여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에게 티셔츠를 포함해 UV컷 골프 패치와 비건 인증 샤워 티슈도 지원한다.

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8월 31일부터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모집 내용은 젝시믹스 자사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현대자동차와 함께 환경을 생각하는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환경보호 등 다양한 방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