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8월 '커버업' 제품의 수요가 급증했다고 15일 밝혔다.

커버업은 기존의 옷 위에 껴입거나 걸칠 수 있는 의류를 의미하는 것으로, 요즘 같은 간절기에 피부 노출을 줄여 운동 후 체온유지를 하거나 외출 시 캐주얼룩 연출도 가능해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 젝시믹스 소프트터치 랩 커버업

젝시믹스는 브라탑이나 레깅스 위에 손쉽게 착용 가능한 티셔츠와 스커트, 원피스 집업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인기 제품은 '쿨터치 라이트 커버업 롱슬리브’와 'XXMX 커버업 티셔츠'다. ‘쿨터치 라이트 커버업 롱슬리브’는 기능성 쿨에버(COOLEVER) 소재가 적용돼 땀을 빠르게 말려 체온을 유지해주고, 넉넉한 핏으로 몸매 결점을 가려주는 제품이다.

‘XXMX 커버업 티셔츠’는 사이드 트임 디테일이 추가돼 원단을 묶거나 풀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그 외 신제품 ‘소프트터치 레이어 커버업’과 골프라인의 ‘레터링 커버업 스커트’ 등도 주목받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바람막이나 카디건을 입기엔 아직 덥게 느껴지고, 브라탑만 입기에는 서늘한 요즘 같은 날씨에 긴 소매 등 커버업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실내외 활동 시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들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젝시믹스 XXMX 커버업 티셔츠
젝시믹스 XXMX 커버업 티셔츠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