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에센코어(ESSENCORE Limited)의 클레브(KLEVV) PC 메모리 일부 제품을 국내에서 공식 유통한다.

에센코어는 2014년 설립된 이래 디램(DRAM) 모듈과 낸드 플래시를 전문적으로 생산, 유통해 온 업체이다.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인 클레브를 통해 다양한 고성능 PC 메모리 모듈과 SSD 제품들을 선보여 오고 있다. 특히 클레브의 고품질 제품들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의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지난 몇 년간 수 차례나 수상하며 제품 디자인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서린씨앤아이는 에센코어와 이번 유통 계약 체결을 통해 클레브의 고성능 PC 메모리 제품 중 히트싱크가 적용된 모델 일부에 대한 공식 유통권을 갖게 되어 다양한 DDR4 · DDR5 메모리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RGB LED 없이 외관 디자인이 깔끔한 BOLT 시리즈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클레브의 BOLT 시리즈는 LP(Low Profile) 타입 히트싱크로 하드웨어간 장착 간섭이 적어 조립이 편리하다.

클레브의 CRAS 시리즈는 RGB LED가 포함된 조명 요소와 감각적인 히트싱크 디자인이 어우러진 고성능 PC 메모리 라인업이다. CRAS V RGB 시리즈와 BOLT V 시리즈는 지난 6월 대만 컴퓨텍스를 통해 최초 공개된 이후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국내에서 최초로 정식 출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린씨앤아이 김태왕 이사는 "지난 수년간 당사는 다양한 글로벌 PC 메모리 업체들과 관계를 지속해 오며, '고성능 메모리'와 관련된 독보적 입지를 관련 시장 내에서 굳건히 다져왔다. 이를 통해 쌓은 수많은 노하우는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 확실한 고객 지원, 애프터 서비스와 같은 운영에 있어서도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에 당사는 이렇게 다져온 밑거름들을 바탕으로 에센코어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클레브의 다양한 제품들이 국내 시장에서 더 많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