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웅, 조현수)가 스타일과 편안함을 강조한 2023년 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컬렉션은 "Started by mulawear, Finished by YOU" 슬로건 아래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개인의 개성에 맞춰 스타일링할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애슬레저룩을 선보인다. 여기에 요가, 필라테스 등 스포츠를 근간으로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쾌적함을 한층 강조했다.

뮬라웨어의 레깅스는 기모 소재로 출시돼 가을 준비를 마쳤다. 특히 스트레이트핏과 부츠컷 레깅스 팬츠의 수요 증가에 대비하여 기모 버전으로 물량을 넉넉히 준비했다. 

애슬레저 라인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살릴 수 있는 ‘고프코어룩’이 돋보인다. 우븐 소재의 고프 아노락, 고프 패러슈트 팬츠, 고프 셔링 스커트는 야외 활동과 일상 속에서 모두 입기 좋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특히 디태처블 투웨이 우븐 팬츠는 허벅지 부분에 바지를 분리할 수 있는 지퍼를 적용해 두 가지 기장으로 착용할 수 있다.

뮬라웨어는 올 겨울 트렌드로 주목받는 글로시 소재의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베이직 푸퍼 다운자켓, 베이직 퀼티드 다운 자켓과 후드 퀼티드 다운 자켓, 오버 사이즈 플리스 자켓 등 다양한 종류의 아우터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이번 시즌 첫 선보인 유니&키즈 라인도 눈길을 끈다. 남녀 공용으로 입기 좋은 맨투맨, 후드티셔츠, 조거 팬츠 등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히 키즈 제품은 아이들의 특성에 맞춰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제작, 편안함을 강조해 일상복은 물론 등원, 등교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뮬라웨어 브랜드마케팅팀 박주은 팀장은 “이번 F/W 시즌 컬렉션은 뮬라웨어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기능성’에 집중한 제품력과 패션 트렌드를 담아낸 디자인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며 “뮬라웨어만의 편안한 착용감과 정교한 테크닉을 담아낸 F/W 시즌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