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웅, 조현수)가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 ‘옆집언니 최실장’과 협업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1일 전했다.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은 유쾌한 입담과 패션 센스로 약 8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 크리에이터다. 체형, 계절, 소재를 분석한 스타일링 방법부터 최신 트렌드까지 유용한 패션 정보를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콘텐츠의 테마는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스타일링’이다. 옆집언니 최실장은 프랑스 파리에서 뮬라웨어 2023년 F/W 시즌 컬렉션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6가지 가을 여행룩을 제안했다.

특히 가을 환절기에 입기 좋은 뮬라웨어의 베이직 퀼팅 다운 자켓 및 플러피 플리스 자켓, 글로시 블록 다운 자켓 등 아우터 제품을 비롯해 조거 팬츠, 레깅스, 아노락 등 아이템을 활용해 멋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코디를 완성해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뮬라웨어는 이번 협업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최실장 X 뮬라웨어 feat. 여행가서 뭐입지?’ 기획전을 실시, 콘텐츠에 소개된 상품 구입 시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자사 SNS를 통해 영상 콘텐츠 감상평과 가장 선호하는 착장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총 5명을 선정해 메인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

뮬라웨어 브랜드마케팅팀 박주은 팀장은 “23F/W 컬렉션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코디 방법 제공하고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서 인기 패션 유튜버 옆집언니 최실장과 마케팅 협업을 실시했다"며, "이번 콘텐츠에서 공개되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 올 가을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