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RAZER) 공식 파트너인 웨이코스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하고 있었던 레이저샵을 확장 이전, 더 넓어진 매장과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레이저샵'으로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확장 이전될 프리미엄 레이저샵은 래미안 용산 더 센트럴에 자리할 예정이다. 용산역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건너편 공용 주차장까지 준비돼 있어 차량 이용 시에도 편안한 방문이 가능하다.

특히 확장 이전된 레이저 프리미엄샵에선 대규모의 레이저 게이밍 존과 스트리밍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총 6대의 PC로 구성된 게이밍 존에선 모든 것이 레이저로 구성된 새로운 배틀 스테이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 존에서는 레이저의 다양한 스트리밍 장비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레이저 프리미엄샵 확장 이전을 맞아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 제품 30% 할인 행사와 더불어 국내 최초로 레이저 신제품 체험 및 한정 수량 할인이 진행되며, 플레이스테이션 5, XBOX X, Razer Anzu, Razer 굿즈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프리미엄샵은 9월 15일 10시 정식 오픈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RAZER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