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디아스’(GAMDIAS)의 국내 공식 유통사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빅타워 PC 케이스 ‘네소(NESO) P1’ 시리즈 ‘화이트화이트(WW)’와 ‘블랙레드(BR)’ 색상 모델을 출시한다.

▲ 겜디아스 네소 P1 WW
▲ 겜디아스 네소 P1 WW

네소 P1 화이트화이트는 본체부터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까지 색상을 모두 통일해 일체감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따라서 화이트 색상에 맞춰 시스템 튜닝을 진행하려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블랙레드는 강렬한 붉은색 본체와 검은색 실내로 포인트를 준 부분이 특징으로, 극명한 대비를 통해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튜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로써 국내 출시된 네소 P1 시리즈는 기존에 출시된 블랙화이트(BW) · 화이트(W) · 블랙(B) 모델을 비롯해 총 5종으로 늘어났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튜닝 PC 시장에 다양한 선택지를 제안하고 겜디아스 PC 케이스 라인업 시장 확대를 노린다.

▲ 겜디아스 네소 P1 BR
▲ 겜디아스 네소 P1 BR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단순히 PC 한 대를 완성하더라도 소비자 개인의 취향을 최대한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소 P1 WW와 BR의 추가도 이런 연장선에 있다고 볼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소 P1 시리즈는 넉넉한 공간과 시스템 및 케이블 영역을 분리한 ‘듀얼-챔버 섀시(Dual-Chamber Chassis) 아키텍처’를 적용한 빅타워 PC 케이스이다. 수직과 수평 배치가 가능한 독창적 디자인에 시스템 내부를 넓게 보여주는 ‘풀 파노라믹 디스플레이’(Full-Panoramic Display) 강화유리가 특징이다. 측면 덮개는 버튼 하나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서 조립도 편리하다.
수직과 수평 어떻게 배치하더라도 자연스러운 공기 흐름이 유지되는 설계는 고성능 시스템 사용도 문제없게 해주며, 일체형 CPU 수랭 쿨러는 라디에이터를 길이 최대 420mm인 제품까지 장착할 수 있어서 호환성이 높다.

또한 마이크로닉스는 겜디아스 네소 P1 새로운 색상 모델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2023년 9월 18일부터 10월 22일까지 네소 P1 케이스와 키오네 P3 일체형 CPU 수랭 쿨러를 모두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 쿠폰을 증정한다. 추가로 두 제품의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 마우스인 ‘메카 ZM2’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 1일 이후 구매한 사람들도 응모 가능하다.

2023년 9월 15일부터 3일 동안은 컴퓨터 · 전자제품 쇼핑몰인 ‘컴퓨존’에서 10대 한정으로 겜디아스 네소 P1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네소 P1 WW를 21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