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스마트폰&태블릿 거치대 ‘BA-AMK6’를 선보인다. 브리츠 ‘BA-AMK6’는 강한 내구성을 지닌 알루미늄 합금 소재와 360도 회전 방식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스마트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BA-AMK6’는 알루미늄 재질로 스마트폰과 태블릿 발열을 효율적으로 낮춰주며, 후면부 빈 공간을 통한 쿨링효과 및 환기구조에 탁월하다. 360도 회전으로 어느 위치에서나 편리한 거치와 고급 실리콘 패드로 흘러내림 현상 및 스크래치를 방지하며 2단계 관절 조절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바른 자세로 유지할 수 있다.

접이식 폴딩 구조로 가로 80mm 세로 150mm 컴팩트한 사이즈와 200g 초경량 무게로 편리한 휴대성을 갖췄다. 또한 관절 조절 육각 렌츠를 기본 제공한다.

한편 브리츠는 'BA-AMK6’ 구매자에게 조깅 및 산책 시에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브리츠 웨이스트백 ‘BA-WP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시 조기종료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AMK6’를 구매만 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