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대표 이경재)가 무드 램프 블루투스 스피커 ‘BA-MQ1’을 선보인다.

BA-MQ1은 블루투스 5.3이 적용되어 스마트폰 등 다양한 IT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내부에는 직경 36mm 유닛이 장착되었고 정격 4W 출력으로 선명한 음질을 구현한다. 그리고 제품 추가 구매 시 TWS(True Wireless Sound) 기능으로 한층 더 풍성한 소리를 체감할 수 있다.

제품 하단에는 LED 무드 램프가 내장되어 인테리어 효과도 낸다. 크기가 아담해서 휴대성이 높고 마그네틱 플레이트를 이용해서 벽면이나 책상 등 다양한 곳에 부착하여 활용이 가능하다. 후면에는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TF카드 슬롯이 있고 USB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는 A-IN 모드 기능도 적용되었다. 그 외에 IPX5 등급 방수 기능과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실내외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브리츠는 BA-MQ1 구매자에게 브리츠 웨이스트백 ‘BA-WP1과 보조 배터리 ‘BA-PC1’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MQ1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