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대표 이경재)가 ‘BA-R90 화이트 에디션’(White Edition)을 출시한다.

BA-R90은 기존 제품인 BA-R9에서 사운드바의 인클로저 길이를 490mm로 늘리고 내구성을 강화하여 PC방 환경에 최적화시킨 제품이다. 블랙 컬러 모델만 있었는데 이제 BA-R90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이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BA-R90 화이트 에디션은 정격 6W(3W+3W) 출력을 제공하고 50mm 풀 레인지 유닛이 장착되어 다양한 음역대의 소리를 실감나게 낼 수 있다. 가로 490mm, 높이 74mm의 사운드바 형태에 전면 컨트롤러를 채택한 일체형 스피커로 모니터 밑 빈 공간에 놓고 사용하기에 좋은 형태로 디자인되었다. 따라서 PC 주변이 여러 가지 기기 때문에 복잡하더라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전원, 볼륨을 조절하는 컨트롤러와 헤드폰, 마이크 연결이 가능한 단자를 모두 스피커 전면에 배치하여 PC 앞에서 편리하게 제품 조작 및 다른 기기 연결을 할 수 있다. 전원은 USB로 공급받는 방식이어서 전기 콘센트가 부족한 환경에서도 큰 문제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편 브리츠는 BA-R90 화이트 에디션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작성하는 이들에게 ‘BA-SF1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R90 화이트 에디션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작성 내용을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