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우든 인클로져를 적용한 모던 레트로 스타일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Z-GX400’을 선보인다.

BZ-GX400은 블루투스 5.3으로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직경 66mm 유닛이 내장되어 정격 7W(3.5W+3.5W) 출력으로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라디오 칩셋이 내장되어 FM 라디오 방송 청취가 가능하며 스피커 상단에는 볼륨 · 주파수 다이얼이 있다.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품 작동 상태 및 현재 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버튼과 다이얼 볼륨을 통해 재생 컨트롤, 알람 설정, EQ 모드 등 여러 기능을 쉽게 활용할 수 있다. 후면에는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 메모리 / TF카드 슬롯이 있고 외부 입력(AUX) 단자를 통해 다양한 외부 기기를 연결해서 스피커 기능을 쓸 수 있다.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편의성을 위해 무선 리모컨도 제공된다.

한편 브리츠는 ‘BZ-GX400’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브리즈문 ‘사이드테이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Z-GX400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