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QNAP)의 총판사인 리버네트워크(대표이사 한석준)가 최신 큐냅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10월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정용 NAS부터 SMB&기업용 랙마운트 제품, 스위치, 썬더볼트 어답터 등 큐냅의 인기 제품군 및 신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리버샵, 이선디지탈, 스토리지케이, 스튜디오엘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컴퓨존에서 최대 47% 할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인 TS-133과 TS-233 모델은 쿼드 코어 CPU와 AI용 NPU, 2GB 램이 기본 장착되어 구글 포토를 대신하며 AI 기능을 제공하는 인기 모델이다. 해당 모델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경품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4베이 NAS인 TS-464 모델은 스토리지케이에서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된다.

큐냅 코리아(한국지사장 라이언 조)는 “10월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기존 인기 제품들 뿐 아니라 큐냅의 새로운 제품들 또한 연중 최저가로 구매하여 QNAPer(큐냅퍼)가 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큐냅 제품 전체 라인업에 대한 프로모션은 리버네트워크의 자사몰인 리버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