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전문 기업 큐냅(QNAP)의 국내 총판사인 리버네트워크(대표 한석준)가 큐냅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큐냅 네이버 공식 카페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큐냅 NAS 및 DAS 제품군과 네트워크 주변기기, 그리고 씨게이트 HDD 합본을 전 세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는 큐냅의 인기 모델인 TS-x64 시리즈도 포함됐다. 파워유저 및 중소기업 사용자를 위한 쿼드코어 2.5GbE NAS인 TS-264, TS-464 및 TS-664는 인텔 쿼드코어 기반 하드웨어 트랜스코딩, M.2 NVMe SSD 슬롯, 2.5GbE 듀얼 랜포트, HDMI 2.0 포트 기본 탑재 및 동급 최고 성능을 제공하는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큐냅 코리아의 한국지사장 라이언 조는 "개인 소비자의 NAS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는 흐름을 반영하여 가정, 혹은 중소규모의 기업에서 사용하기 좋은 타워형 제품을 위주로 선정했다"라며,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하는 QNAP의 블랙 프라이데이가 연례 행사로 자리 잡은 만큼,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리버네트워크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