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스토리지 기술 및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업체 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Holdings plc)가 씨게이트 나이트로 드라이브 제품군의 신제품인 씨게이트 나이트로 4350 NVMe SSD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씨게이트와 파이슨이 공동 설계해 데이터 센터 환경에서 일관적인 성능, 낮은 지연 시간, 낮은 전력 소비 및 높은 서비스 품질(QoS)을 구현한다.

 

PCIe 4세대 기반의 씨게이트 나이트로 4350 NVMe SSD는 이전 세대보다 10배 이상 높은 대역폭과 2배 더 많은 SATA SSD 처리량으로 QoS를 향상했다. 이 드라이브는 최대 58K IOPS의 랜덤 쓰기 속도와 최대 800K IOPS의 랜덤 읽기 속도를 지원하여 항상 일정한 응답시간을 구현함으로써 데이터 병목 현상을 없앴다. 

드라이브의 3.3V 전원공급장치는 적은 에너지로 더 우수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엔터프라이즈 작업 부하를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나이트로 4350 NVMe SSD는 초소형 M.2 2280 폼 팩터에서 최대 1.92TB 용량을 구현하며, 2백만 시간의 평균 무고장 시간에 1 DWPD(하루 1회 이상 전체 드라이브 쓰기)를 지원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씨게이트 나이트로 4350 SSD는 예상치 못한 정전 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정전 데이터 보호 기능과 5년 제한 보증을 제공한다. 또한, 이 드라이브는 리눅스 및 마이크로소프트 운영 체제와 호환되며, OCP NVMe SSD 2.0 지원1을 통해 OCP 호환 시스템과 통합할 수 있다. 

씨게이트 나이트로 4350은 엔터프라이즈급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스마트(SMART) 열 모니터링과 엔드 투 엔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드라이브 상태를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씨게이트 씨툴즈 드라이브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데이터 센터에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씨게이트 나이트로 4350 NVMe SSD는 내달 중 출시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