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테크놀로지(Seagate Technology Holdings plc)는 오늘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과 공식 라이선스를 맺은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PS5 NVMe SSD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PCIe 4세대 NVMe SSD로 씨게이트의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라이선스 스토리지 제품군 중 가장 빠른 속도를 갖췄고, 높은 내구성과 큰 용량을 갖췄다.

최대 7,300MB/s1의 순차 읽기 속도를 제공하는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PS5 NVMe SSD는 PCIe 3세대 SSD 대비 최대 2배 빠른 전송 속도로 PCIe 4세대의 높은 성능을 구현한다. 이 드라이브는 씨게이트 인증 E18 컨트롤러와 3D TLC NAND 기술이 탑재돼 콘솔 게임에 필요한 향상된 속도와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PS5 콘솔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미니멀 히트 싱크가 탑재돼 게이밍 성능을 극대화하고 드라이브의 스토리지를 발열로부터 보호한다. 간단한 설치 절차를 거친 후 드라이브에서 바로 PS 5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PS5 NVMe SSD는 최대 2TB의 용량으로 제공되며 180만 평균 무고장 시간(MTBF) 및 최대 2,550 TB의 총 쓰기 바이트 수(TBW)의 높은 내구성을 갖췄다. 이번 드라이브에는 5년 제한 보증이 포함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PS5 공식 라이선스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PS5 NVMe SSD는 1TB와 2TB로 제공되며, 소비자권장가는 각각 165,000원(1TB), 265,000원(2TB)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