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소년 점프'로 유명한 일본 출판사 '슈에이샤(SHUEISHA, 集英社)'의 게임 부분 자회사인 '슈에이샤 게임즈(SHUEISHA GAMES)'가 오는 지스타 2023 참가를 발표하는 동시에 부스 조감도를 20일 공개했다.

지스타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슈에이샤 게임즈는 한국 게이머들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이번 기회에 한국 게이머들에게 자사의 다양한 게임들을 소개할 방침이다.

▲ 'SHUEISHA GAMES' 지스타 부스 이미지
▲ 'SHUEISHA GAMES' 지스타 부스 이미지

지스타 부스에서 공개되는 게임들은 ‘unVEIL the world’, ‘PROJECT SURVIVAL(가제)’, ‘Urban Myth Dissolution Center(도시전설 해체센터)’, ‘SOULVARS’, ‘Arcana of Paradise -The Tower-‘ 등 총 5종이다.

게임은 지스타 부스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 있으며, 특히, PROJECT SURVIVAL(가제)과 Urban Myth Dissolution Center(도시전설 해체센터)는 이번에 한국어 지원이 결정돼 지스타 부스에서 최초로 한국어로 시연을 할 수 있게 됐다. SOULVARS와 Arcana of Paradise -The Tower-는 한국어를 이미 지원 중이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시연과 함께 각 게임의 상세 정보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연을 제공하는 게임 외에도 SHUEISHA GAMES의 보드게임 등과 관련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 도시전설 해체센터
▲ 도시전설 해체센터
▲ unVEIL the world
▲ unVEIL the world
▲ PROJECT SURVIVAL
▲ PROJECT SURVIVAL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