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가 마이커리어(MyCAREER), 마이팀(MyTEAM)과 더 더블유(The W)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콘텐츠 및 보상을 비롯해 오늘 출시되는 NBA 2K24 시즌 2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NBA 2K24 시즌2는 39레벨 사이보그 수트, 40레벨 다이아몬드 윌트 체임벌린(Wilt Chamberlain)과 같은 새로운 마이팀 카드를 비롯해 전례없는 보상을 제공한다.

NBA 2K24 시즌 2에서 플레이어는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 이후 최고의 유망주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빅터 웸반야마와 함께 NBA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다. 빅터 웸반야마는 피지컬과 속도, 다양한 공격 기술을 겸비한 보기 드문 선수로, 2023-24 NBA 시즌 시작 이후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황금기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마이커리어 : 마이커리어는 플레이어에게 20레벨 슬라임 BMX 자전거(두 세대 모두 사용 가능), 30레벨 마이커리어 마스코트 코스튬(두 세대 모두 사용 가능), 39레벨 사이보그 수트(두 세대 모두 사용 가능)를 비롯한 새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플레이어에게는 40레벨 골드 플로어 세터를 제공하며 기존 세대 플레이어에게는 추가 배지 포인트를 지급한다.

△ 마이플레이어 : 마이플레이어(MyPLAYER)는 시즌 2 신규 세대용 20개의 새로운 NBA 선수 템플릿을 제공하며, 2K 커뮤니티가 최초로 제작한 템플릿 역시 이용 가능하다. 템플릿은 마이플레이어 구축을 위한 기반이 되는데, 시즌 2에서는 제이슨 키드(Jason Kidd), 스티브 내쉬(Steve Nash)와 같은 전설적인 플레이메이커부터 블레이크 그리핀(Blake Griffin), 드와이트 하워드(Dwight Howard)와 같은 강력한 림 프로텍터에 이르는 다양한 선수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셰이크다운 2012(SHAKEDOWN2012)의 투웨이, 쓰리레벨 위협 슈팅 가드 원형과 브로타 존스(BROTHA JONES)의 하이브리드 스몰 포워드 등 유명한 2K 커뮤니티 구성원의 빌드를 게임에 등장시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NBA 2K24 시즌2 빅터 웸반야마(Victor Wembanyama)
▲ NBA 2K24 시즌2 빅터 웸반야마(Victor Wembanyama)

△ 마이팀 : 마이팀에는 전설적인 농구 선수를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다이아몬드 카드가 도입된다. 플레이어는 1레벨의 자유 계약 선수인 빅터 웸반야마를 획득해 시즌을 시작하고 사다리 보상으로 40레벨의 다이아몬드 윌트 체임벌린 카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다양한 보상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두 가지의 새로운 프리미엄 컬렉션이 도입되면서, 플레이어는 컬렉션 보상이나 팩 마켓을 통해 다이아몬드인 팀 던컨(Tim Duncan)과 또다른 다이아몬드 카멜로 앤서니(Carmelo Anthony)를 획득할 수 있다. 시즌 2 내 팩 마켓과 플레이어 마켓에서는 다이아몬드 마이클 조던(Michael Jordan) 역시 구매 가능하다.

△ 더 더블유 : 더 더블유는 티파니 헤이즈(Tiffany Hayes) 유니폼과 샌디 브론델로(Sandy Brondello) 마이팀 코치 카드를 포함한 시즌 보상과 함께 브리아나 스튜어트(Breanna Stewart) 히로인 에디션 유니폼, 팀 가속기 부스트, 팀 회복력 부스트, 스파크 로고 카드 등의 주간 보상을 제공한다.

△ 시즌 패스 : 플레이어는 시즌 패스를 통해 매 시즌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2의 프로 및 명예의 전당 시즌 패스에는 해골 페이스 페인트, 탄소 섬유 사이보그 수트, 다이아몬드 신발과 부스트 옵션 팩, 획득 가능한 45,000 VC, 획득 가능한 25,000 MTP, 공상 과학 갑옷 및 장갑, 대체 아트워크가 적용된 다이아몬드 윌트 챔벌린 카드 등으로 구성된 40개의 추가 보상이 포함되어 있다. 시즌2 프로 패스를 우선 잠금 해제하면 명예의 전당 하이퍼드라이브 배지 카드, 오버사이즈 눈알 후드티, 눈알 카고 스웨트 한 쌍과 자수정 도노반 미첼(Donovan Mitchell)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 2K 비츠 : 2K 비츠(2K Beats)는 NBA 2K 프랜차이즈의 25주년을 기념하여 매주 금요일 유명 아티스트와 차세대 혁신가들의 새로운 음악을 공개할 예정이며, 프랜차이즈의 과거, 현재, 미래를 대표하는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트랙을 추가할 계획이다.

▲ NBA 2K24 시즌2 윌트 체임벌린(Wilt Chamberlain)
▲ NBA 2K24 시즌2 윌트 체임벌린(Wilt Chamberlain)

NBA 2K24는 현재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및 PC에서 이용 가능하다. NBA 2K2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BA 2K2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