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자사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10월 22일까지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넥슨 김현승 디렉터가 직접 카페를 운영하는 콘셉트로 기획돼 스토어명을 ‘현디카페’로 지었다.

2층엔 굿즈 스토어가 마련됐다. 현실과 게임에서 행운을 불어주는 ‘행운 부적’과 ‘마스킹 테이프’, ‘떡메모지’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굿즈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몬스터 인형 키링’, ‘장난감 실리콘 컵받침’ 등의 다채로운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다.

3층은 ‘메이플스토리M’ 오리지널 캐릭터 ‘시아 아스텔’의 테마존으로 조성됐다. 입장 시 오르트 지역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푸른 은하수를 감상하며 ‘별의 정령’의 공간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 UV램프로 ‘시아 아스텔’의 숨겨진 메시지를 찾는 스탬프 미션을 즐길 수 있으며 ‘오르트 천문대 포토존’을 통해 우주 속으로 들어온 듯 방안을 가득 채운 별빛과 오로라 사이에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넥슨 김현승 디렉터는 “’메이플스토리M’이 어느덧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해 첫 오프라인 행사로 용사님들을 만나볼 수 있어 대단히 기쁘고 가슴이 벅차다”며 “찾아와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더 좋은 서비스와 이벤트로 만족스러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