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대표 하토가이 준, 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2023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글로벌 기업 후지필름 홀딩스 그룹의 자회사인 한국후지필름BI는 국내 11개의 사업장에서 약 600여명의 직원이 재직하고 있으며, 기업의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오피스 솔루션과 서비스로 고객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기업용 복합기 및 프린터뿐 아니라 전자서명, 전자문서 관리, 로우코드 솔루션,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RPA) 솔루션 등 신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하반기 채용의 모집분야는 솔루션 세일즈, 파트너 세일즈 2개 부문이다. 먼저 솔루션 세일즈는 국내 및 외국계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B2B 영업으로 기업의 사무환경 디지털 전환 솔루션 구축에 대한 컨설팅과 오피스 프로덕트 세일즈를 주 업무로 수행한다. 파트너 세일즈 부문은 한국후지필름BI의 전국 275개 파트너사 관리와 최신 하드웨어∙솔루션 교육 및 비즈니스 확대를 지원하고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을 수행한다.

자격 요건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하여 4년제 대졸 이상인 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며, 우대 조건은 상경계열 및 이공계열 전공자, TOEIC 700점 이상 영어 구사자 및 장애인 및 국가 보훈 대상자이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10월 29일 자정까지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서류전형 이후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한국후지필름BI의 People & Culture부 조재민 부장은 "이번 채용을 통해 후지필름 홀딩스 그룹의 비전인 “Value from Innovation”을 가슴에 담고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인재를 찾고자 한다”며 “한국후지필름BI의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을 알리고, 자사와 함께 성장할 잠재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