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많은 인싸들이 크록스를 신고 무중력 보법을 선보이고 있다. 슬릭백 챌린지로 물이 들어오고 있다. 이제 크록스가 노를 저으려고 한다.

크록스가 최근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댄스 ‘슬릭백’ 인기에 힘입어 숏폼 플랫폼인 틱톡에서 활용 가능한 ‘크록스 슬릭백 필터’를 선보인다.

▲ 크록스 슬릭백 필터
▲ 크록스 슬릭백 필터

'슬릭백 챌린지'는 연예인 및 댄서를 넘어 일반인 모두가 성공여부와 상관없이 재미있고 유쾌하게 도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특히 높이 뛰어야 하는 댄스 특성상 가볍고 편안한 크록스를 신고 슬릭백에 도전하는 유저들이 증가하고 있다. 크록스는 유쾌한 도전 정신을 응원하고, 팬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틱톡에서 '크록스 슬릭백 필터'를 선보이게 됐다.

크록스 슬릭백 필터는 크록스를 신고 슬릭백을 도전하면 크록스 별자리가 있는 우주까지 갈 수 있다는 컨셉의 틱톡 필터다. 슬릭백 음원에 맞춰 지면이 움직이는 듯한 효과에 발을 움직이면 필터 속에서 누구나 슬릭백을 추는 듯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쮸빠삐, 혜찌 등 유명 틱톡 크리에이터 6명과 크록스 슬릭백 필터를 활용한 재미 있는 콘텐츠도 공개된다. 언제 어디서든 신나는 슬릭백 챌린지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필터는 틱톡 앱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크록스는 필터 출시를 기념해 크록스 슬릭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필터를 활용한 영상을 틱톡 앱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크록스를 신고 가고 싶은 곳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크록스 신발과 지비츠™ 참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