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기업 주연테크가 반려동물 용품 시장에 진출한다.

주연테크는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위한 스마트 펫 침대 '펫드리머'(PET DREAM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스크톱, 노트북, 모니터, TV 등 35년의 PC 제품 판매 업력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용품 시장에 진출해 가시적 성과를 달성한다는 목표다.

펫드리머는 평상 시 반려동물 보금자리 온도 조절이 어렵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특히 더위와 추위에 민감한 만큼 안정된 장소에서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고양이에게 유용하다. 더불어 반려동물의 수면의 질을 높여  스트레스, 면역력, 기억력, 과민성, 우울증 등의 피로를 해소시킬 수 있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펫드리머는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 원격제어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온도를 조절, 반려동물 체온을 지켜준다. 난방은 물론 냉각 효과도 갖춰 여름철 시원한 수면 환경을 유지하는데 기여한다. 또한, 모니터링과 앱 쉐어 기능을 통해 한 침대의 다중 연결도 지원해 가족 구성원 누구나 앱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다. 

15W 저전력 소모로 1일, 24시간 가동 시 1개월 기준 약 10Kwh의 전력사용량도 장점이다. 덕분에 외출한 상태에서도 난방비, 냉방비 걱정없이 반려동물을 지켜줄 수 있다. 더불어 15W 출력의 보조배터리로도 작동 가능해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안전한 소재와 디자인도 돋보인다. 젖병 소재로 쓰이는 폴리프로필렌, 알루미늄 플레이트 열전냉각장치 등을 활용해 프레온가스 및 오염 물질 걱정을 덜었다. 집 어디에 두워도 인테리어가 어울리는 펫테리어를 고려한 디자인을 갖췄다. 또 특유의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반려동물 체형에 맞도록 설계됐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펫드리머 스마트 펫 침대는 1년 무상 A/S가 가능할 뿐 아니라 KC 인증으로 안전한 품질을 보증한다"라며, "고양이와 강아지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반려인들에게 큰 행복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주연테크 펫드리머 스마트 펫 침대는 11월 20일 와디즈펀딩을 개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