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종합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인 매드캣츠의 게이밍 마우스 신제품 ‘R.A.T 프로(PRO) S3’를 출시했다.

R.A.T 프로 S3는 매드캣츠를 대표하는 R.A.T 시리즈 특유의 외형을 담고 있다. 물론 시리즈 엔트리 모델인 R.A.T 2 플러스가 가장 가벼운 무게를 갖고 있기는 하지만 기본 외형이 R.A.T 시리즈의 원형과는 다소 차이가 있었던 반면 R.A.T 프로 S3는 외형은 그대로 담고 무게를 줄인 경량화에 집중한 모델이다.

R.A.T 프로 S3는 80g 의 무게를 갖추고 있어 가장 가벼운 모델인 R.A.T 2 플러스의 70g 무게와 10g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반대로 145g의 무게를 갖는 R.A.T 8 플러스 모델과의 차이는 절반 수준으로 훨씬 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R.A.T 프로 S3는 정확도와 높은 신뢰성으로 유명한 PIXART의 PMW3330 센서를 탑재해 최대 7200까지의 DPI 범위를 갖췄으며 2500Hz의 폴링레이트, 30G의 마우스 가속, 8000 프레임 레이트를 지원한다.

여기에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숏-컷(Short-Cut) 설정 후 사용 가능한 총 8개의 버튼이 준비돼 있으며 온 보드 메모리를 이용한 최대 4개의 프로필 모드 설정 및 불러오기가 가능하다.

아울러 R.A.T 시리즈의 전매 특허라고 할 수 있는 팜 레스트 길이 조절 역시 가능하다. 최대 15mm까지 길이 조절을 통해 사용자의 마우스 파지법에 따른 피팅을 보조하며 R.A.T 시리즈 전 제품을 통틀어 유일하게 좌우 15도 각도의 기울기 조정 역시 가능해 전후좌우 4방향의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한 1680만 가지의 색상을 마우스에 위치한 각 RGB LED 발광부를 통해 표현할 수도 있어 손에 맞춘 피팅 부분과 함께 시각적인 부분 역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