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가 4월30일까지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프로 집콕 챌린지’를 진행한다.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실내에서 여가를 즐기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이하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는 이벤트다.

집이나 실내에서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순간을 사진과 영상으로 촬영하고 고프로 앱(GoPro App)을 사용하여 사진과 영상을 편집해 해당 콘텐츠를 참가자의 SNS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로 #고프로집콕챌린지, #HomePro, #GoPro 등 세 가지를 포함해야 하며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덧붙이면 수상할 확률이 높아진다.

고프로 글로벌은 전세계 집콕 챌린지 참가자 중 매일 5명을 선정하여 고프로 히어로8 블랙, 맥스 그리고 무제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GoPro PLUS) 5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또 오는 5월8일 국내 참가자에 한해 고프로 국내 크리에이티브 팀의 심사를 거쳐 상금 30만원(5명), 경품 히어로8 블랙(3명)을 증정한다.

한편 고프로 집콕 챌린지는 고프로 카메라 사용자 뿐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 사용자도 사진과 영상을 고프로 앱으로 편집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