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5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반려동물 입양 응원 캠페인 ‘마이 홈펫 스튜디오’를 실시한다. 또 하나의 가족 구성원인 반려동물 입양 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반려동물 사진을 인증하는 이벤트와 입양이 필요한 유기동물들의 소식을 알리는 캠페인으로 구성되었다.

반려동물 사진 인증 이벤트는 #인스탁스, #집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SNS(소셜네트워크)에 인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반려동물의 사진 업로드 시 한국후지필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fujifilm_korea)을 태그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인스탁스 SQ20를, 반려동물을 위한 트릿 간식을 9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참고로 인스탁스 SQ20는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영상에서 마음에 드는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어 반려동물의 움직임도 섬세하게 캐치해 사진을 인화할 수 있어서 평소 반려동물 사진을 즐겨 촬영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캠페인이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된 입양 응원 캠페인 게시물의 좋아요 수 1,000개 이상 달성 시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받고 있는 피학대 동물들을 위해 사료 100kg이 기부될 예정이다. 구조된 반려동물들의 이야기는 동물자유연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소중한 가족 구성원으로 생각하는 ‘펫팸족(펫+패밀리)’들이 증가하고 있다" "모두 함께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노력이 중요한 때이다” “한국후지필름은 앞으로도 사진 문화를 기반으로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가 우리 사회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