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전자가 레노버 노트북 신규 Flex5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빅스마일 할인 이벤트와 포토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빅스마일 할인 이벤트는 5월 19일부터 27일까지 e-bay(옥션, G마켓 등) 빅스마일 행사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레노버 신규 Flex5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포토 리뷰 이벤트는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Flex5 노트북 구매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포토 리뷰 작성자 중 최대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그 중 우수한 사용기를 작성한 50명에게는 레노버 C타입 4 IN 1 허브가 제공된다.

한편 이벤트 대상 제품인 레노버 Flex5 14ARE R5 W10은 그래파이트 그레이 컬러와 플레티넘 그레이 두 가지 색상 모델이 있다. AMD 라이젠 5 4500U 프로세서가 탑재되어서 쾌적한 PC 환경을 제공하며 운영체제로 윈도우 10이 설치된 제품이 판매된다. 유선 LAN 포트는 없으며 IEEE 802.11ac 규격으로 와이파이(WiFi) 연결이 가능하다.

반석전자 관계자는 "레노버 노트북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온라인 강의 재생 및 다운로드에 적합한 노트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