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가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크리에이티브 노트북 ‘컨셉(Concept)D 5 프로(Pro)’를 국내 출시했다.

‘컨셉D 5 프로’는 델타(Delta) E 수치 2 이하에 17인치(43.2cm) 4K UHD PANTONE 디스플레이를 통해 역대급 화질은 물론어도비 RGB 컬러를 100퍼센트 커버하는 놀라운 색 정확도를 제공한다.

에이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컨셉D 5 프로’는 크리에이터가 작업에 집중하고 보다 향상된 작업물을 만들 수 있도록 최상의 작업환경을 제공하며 데스크톱 PC에 버금가는 강력한 성능으로 ‘컨셉D 5 프로’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최적의 작업장소가 될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며 “그래픽디자이너, 유튜버, 개발자, 엔지니어 등 크리에이터는 디자인, 편집작업뿐만 아니라 렌더링,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AI, 딥러닝 개발 등의 작업까지 원활하게 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컨셉D 5 프로’는 9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쿼드로 RTX 3000 맥스큐 디자인 그래픽카드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10이 기본 탑재돼 있고 켄싱턴(Kensington) 보안 슬롯이 탑재돼 있어 카페 등 오픈된 장소에서도 분실 위험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32GB DDR4 메모리와 1TB PCIe NVMe SSD 그리고 1TB HDD를 통해 압도적인 성능을 제공하며 소음 감소 메커니즘을 갖춘 에이서의 4세대 에어로 블레이드 3D 메탈팬을 통해 도서관과 같은 정숙함이 요구되는 장소에서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에이서 트루하모니 플러스, Waves MaxxAudio 등 최첨단 사운드 기술이 접목된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컨셉D 5 프로’는 블랙 컬러의 외관과 주황색 백라이트 키보드의 조화로 세련미와 우아함이 돋보이며 프리미엄 알루미늄 바디로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내구성을 구현했다.

또 인텔 와이파이 802.11 a/b/g/n AC 무선네트워크를 기본 지원할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5.0과 킬러 이더넷 E2500도 제공된다.

아울러 USB3.1포트, USB 3.0포트, HDMI 포트, 미니디스플레이 1.4포트가 지원되어 주변기기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한편 ‘컨셉D 5 프로’에는 에이서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팔레트(Palette)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는데 사용자는 팔레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프로필을 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스템을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컬러, 사운드 등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컨셉D 5 프로’의 공시판매가는 459만원이고 현재는 11번가와 위메프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추후 옥션과 G마켓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마켓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