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acer)가 제로 프레임 베젤로 몰입도를 크게 향상시킨 모니터 2종을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모니터 2종은 ‘R271’와 ‘R241Y’로 업무부터 게임, 영화, 웹서핑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제품이다.

‘R271’는 27인치(68.6cm) IPS 광시야각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FHD(1920 x 1080) 제품이고 ‘R241Y’는 FHD 화질의 24인치(60.9cm) IPS 광시야각 패널이 탑재돼 실제 사물이 갖고 있는 본연의 컬러를 그대로 구현하며 제로 프레임 베젤을 적용하여 일반 모니터와 비교해서 압도적인 몰입도를 제공한다.

또 AMD 프리싱크(Free Sync) 기술과 1ms VRB(Visual Response Boost) 응답속도를 통해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영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에이서만의 초저 지연 시간(Low-Latency) 기술이 탑재돼 FPS, 레이싱과 같이 빠른 화면 전환이 이루어지는 게임에서 끊김이 없는 부드러운 화면 전개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6.6mm 두께의 울트라씬 디스플레이를 통해 탁월한 공간 활용도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는 에이서의 3-in-1 비전케어 기술(플리커프리, 블루라이트필터, 컴피뷰)이 탑재돼 장시간 사용시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한다.

‘R271’와 ‘R241Y’ 모두 스탠다드, 그래픽, 영화 모드 등 총 3가지 사용모드를 통해 작업 환경에 맞는 최적의 영상을 제공하고 틸트 기능을 통해 사용 환경과 스타일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각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HDMI와 VGA 단자를 통해 PC, 노트북,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와의 연결성을 확보했다.

그 밖에 모니터 전면 오른쪽 하단에 컨트롤 키를 배치하여 사용자가 모니터를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보다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출시된 ‘R271’와 ‘R241Y’의 공식판매가는 각각 19만9000원과 14만9000원이고 옥션과 지마켓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포토상품평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