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이하 제이씨현)이 기가바이트 게이밍(GIGABYTE GAMING) 커브드 모니터 3종(G27FC, G27QC, G32QC)을 출시하였다.

이번 신제품들 중 32인치 모델인 G32QC는 각 제품의 특징이 모두 적용되었다. 곡률 1500R인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QHD (2560x1440) 해상도와 색재현율 DCI-P3 94%, 밝기 350cd/㎡를 지원한다.

그리고 HDR 400 기술도 적용되어서 호환되는 콘텐츠라면 실사에 가까운 명암 표현도 가능하며, AMD 그래픽카드 사용자라면 게임 시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FreeSync Premium Pro) 기술을 활용해서 한층 더 자연스러운 HDR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화면재생률은 165Hz, 응답 속도는 1ms (MPRT)를 지원하며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브랜드인 어로스(AORUS) 모니터에 있는 게이머용 편의기능도 적용되었다. 제품 보증 기간은 무상 3년이어서 장기간 모니터를 사용하려는 소비자에게도 어울린다.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모니터 담당자는 "이번 기가바이트 게이밍 시리즈의 커브드 모니터는 한 눈에 들어오는 몰입감이 장점이지만 평면 모니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도 8월에 출시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