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 TV와 모니터 다기능 상단 거치대 2종 출시 기념 할인 판매
지원아이앤씨, TV와 모니터 다기능 상단 거치대 2종 출시 기념 할인 판매
  • 방수호 기자
  • 승인 2020.06.0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아이앤씨코리아가 TV 상단에 사운드 바, 셋톱박스 등을 거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스위치 다기능 거치대 AIR 90 (길이 90센티미터)/ AIR 60 (길이 60센티미터)’ 2종 출시를 기념해 25퍼센트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판매 행사는 6월 2일부터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제품 당 100개 한정으로 판매 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스위치 다기능 거치대 AIR 90/ AIR 60은 TV에 부가적으로 사용하는 셋톱박스, 사운드 바 등을 거치시켜 공간 활용도를 높임은 물론 견고한 스틸 구조를 통해 최대 3Kg까지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거치대에 위치한 제품들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미끄럼 방지 패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미끄럼 방지 패드는 러버재질로 제작되어 스탠드에 밀착 됨은 물론 상단에 거치한 제품의 움직임도 방지해 소품들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처리했다.

외전식 노브 사용으로 별도의 공구 없이 손으로 풀거나 조이는 것 만으로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상단에 사운드 바 등 음향 기기를 올리면 울림의 공간이 넓어져 생생한 음향을 감상할 수 있다.

TV 스크래치를 방지하기위해 내부 안감을 부드러운 천으로 마감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열 처리를 위한 통풍구 설계가 되어 있어 TV 및 상단에 거치한 기구물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스위치 다기능 거치대 AIR 90/ AIR 60은 KB손해보험을 통해 4억 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직접 제품을 시연해 보고 현장 결제까지 가능한 본사 쇼룸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