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6월 8일(월)부터 6월 14일(일)까지 11번가와 함께 이엠텍 유통의 지포스 그래픽카드 브랜드위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지포스 그래픽카드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중복 쿠폰을 적용할 경우 최대 18% 까지 할인 된 가격에 이엠텍 유통 그래픽카드를 구매 할 수 있으며 특히, 이엠텍 RTX 2070 SUPER, 2080 SUPER 시리즈 구매 시 이엠텍 홈페이지를 통해 9만원 상당 XIGMATEK AURORA 240 수랭 쿨러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중복 할인 쿠폰 및 이벤트 제품이 소진되면 특가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SUPER 터보젯 시리즈는 95mm  듀얼 쿨링 팬에 Turbo-Fan 블레이드와 6-POLE 팬 모터를 적용하여 저소음, 고효율 쿨링을 지원한다. 그리고 DR.MOS를 적용한 10+2 페이즈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 구리 히트 파이프 5개, 구리 베이스 쿨링 솔루션을 적용하였으며 듀얼 바이오스에서 2번 바이오스 설정 시 60도 이하 온도에서는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 팬 0dB 기능을 지원한다.

또 다른 제품인 이엠텍 지포스 RTX 2070 SUPER GAMER OC는 대형 알루미늄 히트싱크에 6mm 히트파이프 6개를 더하였으며 75mm, 85mm, 75mm 크기인 트리플 팬을 장착하여 그래픽카드 내부 발열 해소에 탁월하다. 그리고 그래픽카드 전용 메모리와 전원부에도 서멀 패드와 대형 알루미늄 히트 싱크를 통해 발열이 전달되도록 설계되어서 쿨링이 잘 이뤄진다. 제로 팬 0dB 기능도 적용되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이엠텍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