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가 7월 16일부터 7월 23일까지 FANTECH BLAKE X17 PRO의 가격을 기존 33,900원에서 29,900원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이와 함께 네이버 럭키 투데이를 통해 이엠텍 장패드 증정(100명 한정 수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FANTECH BLAKE X17 PRO 구매 시 증정하는 이엠텍 장패드는 블랙과 부분 회색 그라데이션을 가미한 제품이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한 번에 놓을 수 있을 정도로 넓고 도톰한 쿠션 느낌으로 장시간 컴퓨터를 이용해도 손목의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BLAKE X17 PRO’는 PIXART PMW 3360 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12,000 DPI, 250 IPS, 가속도 50G, 폴링 레이트 1,000Hz를 지원한다. LOD(Lift Off Distance) 값은 3mm을 적용하여 다양한 마우스 움직임에서도 반응할 수 있다. 무게는 약 80g이다.

마우스 하단 테두리, 좌우 클릭 버튼의 사이드 및 스크롤 마우스 휠 버튼과 손바닥이 맞닿는 FANTECH 로고에는 1680만 컬러 RGB LED가 있으며, 마우스 바닥 버튼을 이용하면 따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지 않아도 열 가지 RGB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BLAKE X17 PRO를 PC에 설치하면 RGB, DPI, 폴링 레이트, 마우스 스크롤 페이지 조절, 마우스 포인터 스피드를 조절할 수 있다. DPI를 버튼으로 변경할 때 모니터에 변경된 DPI가 화면으로 출력되므로 직관적이다.

FANTECH 게이밍 기어 제품은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온라인 오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무상으로 1년 동안 품질보증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