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트럭/버스 타이어용 ‘슬기로운 타이어 관리 생활’ 이벤트 진행
미쉐린코리아, 트럭/버스 타이어용 ‘슬기로운 타이어 관리 생활’ 이벤트 진행
  • 방수호 기자
  • 승인 2020.06.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코리아(대표 이주행)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올바른 트럭 버스 타이어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 ‘슬기로운 타이어 관리 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4일(수)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트럭 버스용 타이어 제품인 미쉐린12R22.5 X MULTI Z 또는 미쉐린 245/70R19.5 X MULTI Z 를 2개 이상 기존 구매하고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장갑, 디지털 뎁스게이지로 구성된 타이어 점검 키트와 올바른 타이어 관리를 위한 안내 가이드가 제공되며, 오는 7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8개월 간 ‘미쉐린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상에 월 1회 운행 거리, 장착축정보, 잔존마모, 공기압 등 타이어 관리 정보 입력 시 미쉐린 멤버십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0포인트씩 지급한다. 

또한 6회 이상 타이어 정보를 입력한 고객에게는 12R22.5 X MULTI Z 제품 2개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6만 원 할인 쿠폰 또는 245/70R19.5 X MULTI Z 제품 2개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4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미쉐린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미쉐린의 주력 트럭 버스용 타이어 제품인 미쉐린 X MULTI Z는 트레드 폭 확대와 최적화된 고무배합을 통해 마모와 내구성능을 강화해  타이어 수명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회전저항을 감소시키고 연비 효율성을 높여 차량 운행에 따른 유지관리비를 절감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슬기로운 타이어 관리 생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쉐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쉐린코리아는 여름철 트럭 버스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7월 15일까지 미쉐린 멤버십 앱에서 여름철 타이어 관리방법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