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의 게이밍 모니터 전문 브랜드 배틀G가 배틀G 게이밍 모니터 3종 (BG27A 165 커브드 게이밍, BG27FM3 240 게이밍 HDR, BG32B 180 게이밍)을 구매자들에게 문화상품권 및 그래픽카드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하는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한 쇼핑몰에 사진을 포함한 포토상품평을 남기고 인증(링크)을 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5천 원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자가 60명 이상이 되면 GIGABYTE RTX 2070 SUPER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포토후기 우수 리뷰로 선정된 1명에게는 GIGABYTE GTX 1660 SUPER을 추가로 증정한다.

제이씨현 디스플레이사업팀 담당자는 "신제품 BG27FM3는 FPS 게임을 좋아하는 이들의 요구에 꼭 맞는 화면재생율 240Hz와 응답 속도 1ms(OD, GTG)를 충족하며, MPRT 기능을 활성화시킬 경우 응답 속도는 0.5ms까지 올라간다" "푸짐한 선물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최대한 많은 이들이 참여하기를 바라고 많은 경품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배틀G 모니터 구매자들에게는 웹/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모니터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 서비스를 진행해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