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가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풀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주문일자를 기준으로 8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노스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 구매자에게 휴대용 가방과 알루미늄 거치대 및 액정보호 필름이 무상 증정된다.

이노스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는 화면 크기 15.6인치, 무게 640g이며100% 무결점 A+ 등급 IPS 패널이 적용되었다. 이노스는 무결점 보증 정책을 제공하므로 제품 구입 후 30일 이내에 불량화소를 1개 이상 발견하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M1560FT 휴대용 터치 모니터 구매 시 고급스러운 가방과 알루미늄 거치대 및 액정보호 필름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노스는 홈쇼핑 QA(Quality Assurance, 품질 보증) 단계를 통과하여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며, 모든 모델을 전시하는 쇼룸을 서울 / 광주 / 부산에서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위해 이노스 TV 공식 블로그를 운영 중이며, 이노스 브랜드 전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