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가 클래식 감성을 담은 독특한 디자인에 무선 충전 기술을 결합시킨 '아이코닉 쉐이버'(IconiQ Shaver, 모델명 S8860/61)를 출시한다.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는 클래식 쉐이빙 브러시를 본딴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업계 최초로 적용된 무선 충전 기술이 결합된 제품으로, 필립스만의 쉐이빙 테크놀로지를 더해 전문 바버가 제공하는 최상의 면도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클래식 쉐이빙 브러시에서 영감을 받은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는 브러시를 형상화한 곡선 디자인과 로터리 스위치로 클래식 감성을 담으면서 크롬 디테일로 프리미엄함을 더했다. 기존 면도기와 차별화된 아이코닉 쉐이버의 디자인은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와 '레드닷 어워드'(Red-dot Award)를 연달아 수상하며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여기에 Qi 규격 무선 충전 기술이 면도기 최초로 적용되었으며,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해 호환성과 편리성도 뛰어나다.

쉐이빙 시스템은 밀착면도부터 피부보호까지 전문 바버의 쉐이빙 스킬을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얼굴 윤곽을 맞게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8방향 무빙헤드 시스템과 V자 구조로 면도망과 교차하도록 설계된 V트랙 면도날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수염을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면도한다. 여기에 리프트앤컷(Lift & Cut) 시스템은 수염만을 들어올려 피부 표면 아래에 숨은 수염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며, 스킨가드(Skin Guard) 시스템으로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발생하는 미세 상처를 10배 감소시킨다고.

 

▲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 (모델명: S8860/61)
▲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 (모델명: S8860/61)

필립스는 9일 바버샵 헤아 한남본점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를 가진 한편,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11번가에서 아이코닉 쉐이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블랙에디션이 증정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를 증정한다.

무선 충전 패드와 클렌징 브러시, 프리시전 트리머 액세서리가 포함된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는 일부 백화점, 면세점 및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제품 가격은 690,000원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www.facebook.com/PhilipsMe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