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AMD의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코드명:피나클릿지)를 지원하는 X470 칩셋 메인보드 ‘MSI X470 게이밍 프로’, ‘MSI X470 게이밍 플러스’ 제품을 예약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게이밍 마우스·키보드 콤보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4월 17일(화)부터 4월 18일(수)까지(또는 경품 소진 시)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대상 제품을 예약 구매한 고객은 ‘로지텍 G100s 게이밍 콤보(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선물받게 된다고. 경품은 제품 구매 시 해당 제품을 구매한 판매점 또는 쇼핑몰을 통해 지급된다고 MSI Korea 측은 설명했다.

MSI X470 게이밍 프로, MSI X470 게이밍 플러스 메인보드는 AMD의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ATX 메인보드로, 미 국방성에서도 인정하는 인증 부품 ‘MSI 밀리터리 클래스’를 장착하고 있다. 또한, 동급 제품 중 유일하게 PCI 익스프레스 슬롯에 MSI 독자 기술인 ‘스틸아머’가 적용돼 크고 무거워진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의한 메인보드 손상을 획기적으로 방지한다.

이밖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게이밍 및 고성능을 요하는 작업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들을 다수 보유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