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강력한 성능의 미니 게이밍 데스크탑, ‘MSI 나이트블레이드 MI3 8RG60’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MSI 나이트블레이드 MI3 8RG60

MSI 나이트블레이드 MI3 8RG60는 12.8cm X 26.8cm로 미니 PC 만큼 작은 사이즈에 최신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i7-8700’과 ‘지포스 GTX1060 6GB’를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데스크탑이다.

기존 데스크탑과 달리 그래픽카드에 가해지는 하중을 줄이기 위해 그래픽카드를 수직으로 장착한 독특한 설계가 적용됐다. 여기에 MSI의 독보적인 냉각기술 ‘사일런트 스톰쿨링(Silent Storm Cooling)’을 통해 CPU와 GPU의 공간을 별도로 냉각함으로써 안성성을 높인 것 또한 특징이다.

이외에도 저장공간을 확장하거나 CPU·그래픽카드의 손쉬운 업그레이드를 지원해 사용 중 원하는 하드웨어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다. 게이밍 환경을 손쉽게 조성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게이밍센터를 통해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설정을 실행하여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조성 할 수 있다.

한편, MSI는 나이트블레이드 MI3 8RG60 구매 후 포토 상품 리뷰를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MSI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0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