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서 4월 25일 하루만 진행, MSI 게이밍 노트북, 프레스티지 노트북 등 총 12종 대상
- 최대 16만 원 중복할인 쿠폰 증정 및 2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 kr.msi.com)는 11번가에서 롯데카드로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할인쿠폰과 무이자할부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원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구매 이벤트는 11번가에서 4월 25일 하루만 진행되며, 인텔 코어 i7/i5 프로세서 기반의 MSI 게이밍 노트북 11종 및 프레스티지 노트북 1종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이벤트 대상 MSI 노트북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7% 중복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할인쿠폰을 통해 모델에 따라 최대 16만 원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롯데카드 구매자에 한해 최대 2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되어 구매 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더불어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1060/1050Ti/1050/MX150 그래픽을 탑재했다. 또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 부스트'와 안티 고스팅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게이밍 키보드, '나히믹 2' 입체음향 솔루션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MSI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SI 공식 카페(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si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