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9월 10일(목)부터 PlayStation 4(이하 PS4) 내 PlayStation Store(이하 PS 스토어)에서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지원한다.

SIEK는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통해 PS4상 PS 스토어 내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추가하였다. 따라서 PS 스토어 이용자는 카카오페이로 PS 스토어에서 게임이나 추가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고, PlayStation Plus(이하 PS Plus)에 가입하거나 멤버십을 자동으로 갱신하는 것도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PS 스토어 이용 시 최초 1회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치면 카카오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후 추가 인증없이 등록된 카카오페이 계정으로 편리하게 결제 가능하다. 모든 결제 내역은 카카오페이 앱 또는 카카오톡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SIEK 관계자는 “기존에 PS 스토어에서 지원하던 결제 수단인 지갑 충전,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바우처 코드 사용에 이어 카카오페이가 결제 수단으로 추가되면서 PS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결제 선택권을 제공하고, PS 스토어 이용 경험을 한층 더 개선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SIEK는 고객들이 더 편하게 PS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PS 스토어 내 카카오페이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