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찜 하기 버튼만 누르면 이노스 티비 최고 인기 상품인 'S6501KU' 65인치 티비와 SB5505KU 사운드바 55인치 TV, 와이투스 구글 안드로이드 55인치 TV, 이노스 휴대용 터치모니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 지급하는 '이노스 찜찜찜 페스티벌 4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스 찜찜찜 페스티벌 4탄' 행사는 올해 5월부터 시작한 찜찜찜 페스티벌 1탄을 시작으로 지속 진행 중인 행사로, 이노스 티비의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고 있다. 이번 네 번째 행사 역시 2탄과 3탄에 이어 역대 최대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또한, 이 행사는 이노스 티비를 구입한 소비자는 물론, 이노스 제품을 구입하지 않은 소비자도 참여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이다.

이번 찜찜찜 4탄 프로모션에서 가장 큰 상품인 이노스 S6501KU 스마트 WiFi 65인치 티비 모델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이노스 티비 제품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초고속 3초 부팅 및 넷플릭스 4K & 유튜브 4K를 공식 지원하는 하는 등 이노스 티비를 대표하는 스마트 TV 모델로, 다양한 층의 소비자에게 선택받고 있다.

2등 상품인 이노스 SB5505KU Classy 사운드바 55인치 TV 모델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 디자인을 특별히 신경 쓴 모델이다. 이노스 티비 구매자  및 구매 예정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 중 TV 스탠드(다리) 위치가 양쪽 가장자리가 아닌 중앙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가장 많은 의견을 반영해 신제품 SB5505KU은 알루미늄 합금의 중앙 스탠드를 적용해 세련된 외형과 함께 더욱 안정적으로 TV를 지탱해 준다.

3등 상품인 이노스 와이투스 S5520GG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55인치 TV 모델은 구글 안드로이드 TV 공식 인증을 받은 모델로, 안드로이드 TV용 구글 플레이를 지원해 3천여개 앱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앱을 자유롭게 설치하여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통해 자유로운 음성명령을 지원하고, 블루투스 5.0도 지원해 블루투스 마우스 및 키보드 연결 시 더욱 편리하게 스마트 TV를 사용할 수 있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시고 선택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번 행사는 한국 소비자 분들께 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로 이노스 티비를 아직 구매하지 않은 고객 분들도 참여가 가능해 많은 소비자 계층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