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VIVE Focus Plus를 제외한 HTC VIVE HMD 전 제품 구매 시 스팀의 명작 FPS 게임과 스팀 월렛 코드(총 12만 원 상당)를 증정하는 '빵야빵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빵야빵야! 프로모션은 쉽고 편하게 VR 플레이가 가능한 VIVE Cosmos부터 정밀한 트래킹이 특장점인 VIVE Cosmos Elite, 현재 출시된 VR HMD 중 유일하게 아이트래킹이 탑재된 VIVE Pro Eye 등 VIVE HMD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10월 13일부터 10월 27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의할 점은 증정하는 코드 2종은 반드시 10월 29일 까지 리딤 완료되어야 코드가 활성화 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의 가격은 VIVE Cosmos Elite 143만 원, VIVE Cosmos Elite 헤드셋(HMD) 89만 4천 원, VIVE Cosmos 115만 원, VIVE Pro Full-Kit 164만 원, VIVE Pro Eye 194만 원으로,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이 적용되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HTC VIVE HMD의 장점인 뛰어난 디스플레이 성능과 정확한 트래킹은 스팀의 FPS 명작 게임을 더욱 실감나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라며, "스팀의 FPS 게임코드와 함께 드리는 월렛 코드로 스팀의 다른 VR 콘텐츠를 더욱 정확하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 많은 유저분들이 다채로운 VR의 세계를 만끽하실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