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이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프로 맥스를 위한 액세서리 신제품을 공개했다.

공개된 신제품은 아이폰12 모델에 도입된 최대 15W의 안전한 무선 충전 기능인 맥세이프(MagSafe) 시스템과의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3-in-1 무선 충전기를 비롯하여, 스크린 보호를 위한 유리 소재가 적용된 강화유리, 운전 시 핸즈프리 스마트폰 사용을 위한 뛰어난 편의성을 제공하는 송풍구형 거치대 등이다.

▲ BOOST↑CHARGE PRO MagSafe 3-in-1 무선 충전기
▲ BOOST↑CHARGE PRO MagSafe 3-in-1 무선 충전기

'BOOST↑CHARGE PRO MagSafe(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기'는 맥세이프와의 호환성을 바탕으로 최대 15W의 무선 충전 전력을 제공해 편리하게 고속 충전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맥세이프는 아이폰의 무선 충전 코일 주위에 자석 배열을 사용하여 액세서리 및 무선 충전 솔루션이 항상 아이폰에 완벽하게 연결되도록 지원한다.

또한 신제품은 에어팟 프로(AirPods Pro) 및 에어팟(AirPods)에 5W의 충전 전력을 제공하고, 애플 워치(Apple Watch)용 무선 충전 모듈을 제공한다. 미끄럼 방지 디자인을 통해 세로·가로 모드 모두를 지원하며, 최대 3mm 두께의 맥세이프 케이스와 호환된다.

'BOOST↑CHARGE PRO MagSafe 3-in-1 무선 충전기는 올겨울 출시될 예정으로 예상 소비자가는 $149.99 이다.

▲ MagSafe 카 벤트 마운트 프로
▲ MagSafe 카 벤트 마운트 프로

'MagSafe(맥세이프) 카 벤트 마운트 프로'는 아이폰12를 차량 내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송풍구형 거치대다. 강력한 자석 모듈은 MagSafe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고, 세로 또는 가로 모드에서 편리한 시야를 제공한다.

직관적인 케이블 관리로 손쉽게 케이블을 관리할 수 있으며, 아이폰12 모델 전용으로 설계되어 슬림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MagSafe 카 벤트 마운트 프로'는 올겨울 출시될 예정으로 예상 소비자가 $39.95 이다.

▲ UltraGlass 강화유리
▲ UltraGlass 강화유리

'UltraGlass(울트라글라스) 강화유리'는 뛰어난 안정성과 유연성으로 차세대 강화유리로 주목받고 있는 독일제 리튬 알루미노실리케이트(LAS) 유리를 사용, 전면의 보호는 물론 추가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 이온 교환 공정을 통해 화학적으로 강화된 UltraGlass 강화유리는 일반 강화유리보다 2배 더 강하며, 충격과 긁힘 방지를 위한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면서 울트라 슬림 디자인으로 본래의 스크린 화면을 사용하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UltraGlass 강화유리는 알루미노실리케이트(LAS)를 사용한 동종 업계 최초의 강화유리로, 아이폰 12 모델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UltraGlass 프라이버시 강화유리'는 양방향 프라이버시 필터를 사용해 측면 시야를 제한하는 화면 전체 프라이버시 유지할 수 있다.

'UltraGlass 강화유리'는 애플 스토어와 Apple.com에서 10월 16일 출시될 예정이다. 예상 소비자가 $39.95 ~ $44.95 이다.

벨킨 인터내셔널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스티브 말로니(Steven Malony)는 "애플과 함께 협력하여 고객의 가장 개인적인 디바이스를 이상적으로 보완하는 액세서리를 디자인할 수 있었다"라며, "고객들을 그들이 좋아하는 기술과 경험에 연결해 그들을 기쁘게 할 수 있어 기쁘고,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해 이러한 새로운 액세서리들을 빠르게 소개하고 싶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