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공식수입사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ASUS KO GAMING 지포스 RTX 3070' 출시를 기념해 최고 인기 기대작 '사이버 펑크 2077'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ASUS ASUS KO GAMING 지포스 RTX 3070 구매자를 대상으로 커뮤니티, SNS, 구매처 등에 간단한 사용후기를 업로드 하고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사이버 펑크 2077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인텍앤컴퍼니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ASUS KO GAMING 지포스 RTX 3070는 지난 해부터 에이수스 본사와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작되었다. 한국의 일반 유저를 포함하여 유통사, 판매점, 미디어 등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수렴하여 여러 차례의 수정을 거쳐 한국의 고유의 전통성과 트렌드에 맞는 그래픽카드를 제작하였다.

OC모델인 O8G 모델과 논OC 모델 8G 모델로 출시된 ASUS KO GAMING 지포스 RTX 3070은 엔비디아와 ASUS의 최신 기술력이 적용되었다. 엔비디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NVIDIA 암페어 아키텍처를 채택한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 라인업으로 DLSS 2.0 기술이 적용되어 높은 사양의 게임에서도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이를 위해 에이수스는 Axial-Tech(엑시얼 테크) 팬, 항공 우주 등급 윤활유가 적용된 슬리브 베어링, 2배 이상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캐퍼시터 등이 적용되었다.

ASUS KO GAMING 지포스 RTX 3070 은 2개의 HDMI 포트 지원하며 브래킷은 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강화되었다. 또한 일정 온도에서는 팬이 정지하여 정숙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0db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듀얼 바이오스를 통해 저소음 모드와 퍼포먼스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추가로 Aura Sync를 통해 호환되는 제품 간 동일한 RGB 패턴을 적용하여 사용자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인텍앤컴퍼니는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