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전동공구 브랜드 드레멜(DREMEL)이 액세서리 교체를 통해 부엌과 욕실, 아웃도어 등 다양한 청소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클리너 '버사(VERSA) PC 10-01'을 출시했다.

2,200 rpm의 빠른 회전속도를 가지고 있는 신제품은 다양한 청소 환경에 따라 4가지 패드 액세서리를 교체하며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엌의 냄비, 가스레인지 및 후드, 가스 스토브, 욕실 타일 및 욕조, 신발(폴리싱 패드 별도 구매 필요), 캠핑 그릴, 자동차 타이어 사이사이 등의 찌든 때 제거에 효과적이다.

패드 액세서리인 '폼 이레이저 패드'는 마이크로 연마 기술을 적용해 욕실 거울과 조리대의 찌든 때 및 곰팡이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며, '논스크래치 패드'는 냄비와 팬 등의 지우기 어려운 얼룩을 스크래치 없이 제거할 수 있다.

'나일론 솔 브러시'는 싱크대와 욕실 타일, 자동차 타이어 림 등의 딱딱한 표면을 강하게 문질러 세척한다. 또 '연마형 고성능 패드'는 돌가루가 포함되어 있어 그릴이나 아웃도어 가구 등 청소가 어려운 거친 소재에 적합하다.

더불어 제품은 청소 효율을 극대화하는 편의 기능들을 갖췄다. IPX-7 등급의 강력한 방수기능으로 물에 젖는 모든 청소가 가능하며, 청소 시 오염물질이나 물이 튀는 것을 막아주는 '스플래시 가드 기능'이 탑재됐다. 또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도 깨끗이 청소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장시간 편안한 작업을 돕는다.

버사 PC 10-01은 3.6V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돼 언제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5핀 USB 충전케이블로 충전도 간편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 드레멜 공식 홈페이지와 드레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레멜 관계자는 "이번 클리너 신제품은 4가지 청소 액세서리를 적재적소에 활용해 다양한 청소가 가능하며, 강력한 파워와 컴팩트한 크기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