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의 세계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전시회 '어벤져스 스테이션'(Avengers S.T.A.T.I.O.N.)이 오는 4월 김포에서 열린다.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시를 테마로 하는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관람객이 전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과정을 마치 어벤져스 스테이션 본부의 요원이 되어 요원 훈련 과정을 이수하는 것처럼 꾸민 것이 특징이다.

어벤져스 스테이션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가족 단위 관객도 콘텐츠에 온전히 몰입해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미국항공우주국(NASA)를 자문 파트너로 STEM교육(과학, 수학 기반 과목에 대한 학업성취도, 흥미 증진에 필요한 창의성과 감성을 일깨우는 체험형 교육) 방식을 접목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배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전시'가 될 것"이라며, "지난 2015년 이후 마블에서 새로 소개된 블랙 팬서와 캡틴 마블, '엔드게임'의 최대 빌런 타노스 등 히어로와 빌런을 아우르는 방대한 지식을 현장감 있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오는 4월 1일 얼리버드 패키지, 4월 중 한정판 VIP 스페셜 패키지의 티켓팅을 시작하며, '어벤져스 월'로 화제가 됐던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내부에 꾸며질 예정이다. 해당 전시 및 참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