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은 명실상부한 레전드다"

댄 이게가 정찬성을 인정했습니다.

댄 이게는 자신의 SNS에 "정찬성은 명실상부한 레전드다"며, 운을 띄웠고, "난 옥타곤에 발을 내딛기 전부터 수년간 그를 봐왔고 팬이며, 정찬성은 아주 영리하게 싸웠고 그와 그의 팀에 축하 인사를 전한다"라고 정찬성과의 대전 후기를 남겼습니다.

▲ 'UFC on ESPN 25'에서 정찬성에게 판정패 당한 댄 이게 (사진: UFC.com)
▲ 'UFC on ESPN 25'에서 정찬성에게 판정패 당한 댄 이게 (사진: UFC.com)

정찬성과 댄 이게는 'UFC on ESPN 25'의 메인 경기로 맞붙었죠. 정찬성은 평소와 다르게 타격 난전이 아닌 레슬링으로 댄 이게를 제압해 판정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면서 정찬성은 맥스 할로웨이에 대한 도전 의사를 밝혔죠.

정찬성은 다시 챔피언을 향한 로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미 정찬성은 UFC 페더급의 슈퍼스타이자 리빙 레전드임은 팩트인 것 같네요.

 

 

소닉 매니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무료 게임으로 등장 예정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에픽게임즈에서 운영하는 패키지 게임 유통망입니다. 스팀에 이은 후발 주자로 유저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공격적인 정책을 펴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무료 게임을 배포하는 프로모션이 유명한데요. 초대작 게임인 GTA V도 무료로 제공됐을 정도입니다.

그런 에픽게임즈의 무료 게임 프로모션에 소닉 매니아가 등장합니다. 2016년 등장한 2D 소닉 작품으로 소닉 클래식 계보를 잇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닉 더 헤지혹 3를 기반으로 만든 게임이라 과거 소닉 시리즈를 즐긴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잘 만든 게임입니다. 6월 25일부터 무료 다운로드가 시작되니, 이번 기회에 즐겨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성능 세단이 온다! 현대자동차, '아반떼 N' 디자인 티저 공개

현대자동차가 올해 4월 발표한 고성능 세단 ‘아반떼 N’ 디자인 티저를 오늘 공개했습니다. 아반떼 N은 '2020년 4월 출시된 ‘올 뉴 아반떼’를 기반으로 하는 고성능 모델입니다. 기본 모델의 특성에 강인하고 역동적인 주행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죠.

▲ 현대자동차 '아반떼 N' 디자인 티저 (사진: 현대자동차 그룹)
▲ 현대자동차 '아반떼 N' 디자인 티저 (사진: 현대자동차 그룹)

현대자동차는 아반떼 N에 다양한 성능 향상 부품들을 적용했습니다. 아반떼 N의 측면부에는 공기 흐름을 정돈해주는 대형 사이드 스커트가 적용되어서 공력 성능을 끌어올렸고 음각으로 N 로고가 새겨진 N 전용 레드 스트립은 기본 모델보다 한층 더 낮고 속도감 있는 이미지를 주는군요.

후면부는 트렁크 위에 N 전용 윙타입 스포일러가 있어서 주행 시 차량 뒤쪽에서 발생하는 공기 와류 현상을 줄이고 고속에서 차량이 뜨는 양력 현상을 억제해 주행 시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빠른 시일 내에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아반떼 N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과연 실제 모습은 어떨 지 기대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