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은 방탄소년단(이하 BTS)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11  BTS 버터 버전'을 공식 출시, 13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TS의 대표곡 '버터'(Butter)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인스탁스 미니 11 BTS 버터 버전'은 휴대하기 좋은 컴팩트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에 버터의 상징적인 버터 옐로우(Butter Yellow)색상과 디자인 요소들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팬들을 위한 특별 구성품 숄더스트랩까지 추가됐다. 셔터버튼도 보석 모양과 버터의 하트 엠블럼을 새긴 모양으로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즉석카메라 출시와 함께 BTS 버터 모양이 가득한 노란색 테두리의 '미니필름 BTS 버터 버전'도 출시한다. 12월 17일 공식 출시되는 '인스탁스 미니 11 BTS 버터 버전'은 13만 3천 원, '미니필름 BTS 버터 버전'은 1만 4천 원에 판매한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BTS 버터 버전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12월 13일부터 1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11 BTS 버터 버전'을 예약 구매한 선착순 1,000명 에게는 '미니필름 BTS 버전' 10매를 추가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전 세계를 강타하며 글로벌스타로 자리매김한 BTS와 히트곡 버터를 컨셉으로 콜라보레이션 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지속적으로 선사하는 한국후지필름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스탁스 미니 11은 주변 밝기를 자동으로 계산해 어두운 곳에서도 환한 촬영이 가능한 '자동노출기능'(Automatic Exposure), 더욱 간편하고 선명한 클로즈업 셀카를 지원하는 '셀프 촬영 모드'(Selfie Mode) 등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