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lpha 7 IV'(이하 A7 IV)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Alpha 7 IV는 카메라 고유의 기계의 질감과 조작감, 그리고 감성적인 경험을 즐기는 카메라 애호가들을 위한 제품으로, 탁월한 이미지 품질과 한층 더 진화된 영상 기술을 통해 새로운 카메라의 기준을 실현했다고 소니는 덧붙였다.

새롭게 개발된 약 3,300만 화소의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로 뛰어난 해상력을 선사하는 A7 IV는 기존 대비 약 8배 빠른 차세대 비온즈 XR 이미지 프로세서를 내장했다. AI 기반 리얼타임 트래킹 AF로 피사체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빠르게 따라가며 약 828장 연속 촬영이 가능한 버퍼 성능을 지니고 있다. 소니의 최신 기술력을 기반으로 갖춰진 뛰어난 조작성 및 안정성으로 카메라를 사용하는 그 순간에 오롯이 몰입해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IV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바디 단품 기준 3,090,000원, SEL2870 렌즈킷 기준 3,340,000원이다. A7 IV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지난 10월 21일부터 총 3차례에 걸쳐 온라인을 통해 국내 유저에게 A7 IV에 대해 소개하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를 진행했다. 제품의 상세 스펙 및 전문 작가의 활용 노하우를 공유하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는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알파 유니버스 코리아’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