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다양한 스마트 부가기능과 함께 몰입감을 크게 높인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PG341Q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야를 가득 채우는 34형 UWQHD(3440x1440) 울트라 와이드 패널이 적용된 'MSI 옵틱스 MPG341CQR'은 144Hz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 VESA 인증 기준을 충족하는 HDR 400을 바탕으로 탄탄한 게임 성능과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세대 스마트 게이밍 모니터에 걸맞게 게임에서의 조준 정확도를 높이는 '스마트 크로스 헤어', 자동으로 주변광을 감지해 화면 밝기를 적절한 수준으로 조정하는 '스마트 밝기', 인공지능을 통해 음성신호의 음질을 높이는 '사운드 튠' 기능 등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스마트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최신 콘솔의 120Hz 모드에 대응하여 화질 저하 없이 최신 게임 콘솔 성능을 만끽할 수 있는 'MSI 콘솔 모드' 외에도 다양한 휴대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한 USB 포트 및 허브, 마우스 케이블 위치에 구애받지 않는 빌트인 마우스 번지를 지원하여 사용자가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MSI는 'MSI 옵틱스 MPG341QR' 제품 구매 및 프로모션 참여 시 '몬스터 헌터 라이즈' 게임 코드, 사용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3만 원, 게이밍 모니터 전 모델에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